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북 문경 대야산 자연 휴양림,숲 속 휴식과 아름다운 자연!

 

경상북도 문경에 위치한 대야산 자연 휴양림은 탁 트인 자연 경관과 풍부한 생태계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휴식처로 알려져 있으며, 현대인의 스트레스와 일상 속에서 벗어나 자연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대야산 자연 휴양림은 넓은 숲과 싱그러운 식물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자연의 소리와 풍경이 어우러져 여유로움을 선사해줍니다. 숲 속을 걷는 동안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마음을 가라앉히고 몸과 마음을 휴식시킬 수 있습니다. 대야산 자연 휴양림은 고즈넉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일상에서 벗어난 한적한 환경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휴양림은 다양한 야생동물과 식물 종류를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연 생태계를 유지하기 위해 관리되는 휴양림에서는 다양한 새와 동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산림욕을 즐기는 동안 푸른 나무와 식물들의 아름다움과 함께 작은 동물들의 활동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대야산 자연 휴양림은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사계절 내내 여행지로 소개도 많았지만 여름엔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휴양지 중 한 곳 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대야산 자연휴양림 내에는 많은 체험관이 있지만 그 중에 목공예,요즘 취미활동으로 하시는분들도 계시고 이제 막 시작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여기 자연 휴양림에 오셔서 취미생활도 하면서 여름 피서지로 즐기시는건 어떨까요.

 

휴양림 내에는 다양한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었는데, 저는 그 중 하나인 '솔바람길'을 선택하여 걷기 시작했습니다. 이 산책로는 산과 숲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경치가 펼쳐지며, 걷는 동안에는 새들의 지저귐과 나무들의 속삭임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또 가을에도 방문하여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어있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정말로 인상적이었습니다.

 

휴양림 안내소와 휴게시설, 화장실 등이 잘 관리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야영장과 캠프장도 마련되어 있어 자연과 함께 캠핑을 즐기는 분들에게도 추천 드립니다.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휴양림 안에 매점이 없다는 점 입니다.뭐 다른 휴양림도 매점은 없지만 모르고 오시는 분들도 계십니다.오실때 꼭 장을 먼저 보고 오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입장료는 성인기준 1,000원을 받고 있지만 쓰레기봉투 500원을 내고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주소:경상북도 문경시 가은읍 용추길 3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