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천 드라마 세트장, 데이트 코스 추천

알아가기

순천 드라마 세트장은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와 '해신'의 촬영지로 유명합니다. 일제강점기 시절에 지어진 앤틱 파사드 건축물을 비롯해, 다양한 연관시설 (방송국, 해외판매 트럭, 스태프룸, 대통령실, 박물관, 투자보고서를 작성하던 곳 등)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드라마 촬영지를 둘러보거나, 촬영날짜에 따라 남겨진 수지, 스태프 이름으로 기록된 많은 상황판, 몇몇 의상들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드라마와 관련된 사진 촬영과 함께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으며, 그림자 공방, 핸드메이드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천 드라마 세트장에서는 드라마 촬영장과 연관된 건축물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세트장 내부를 돌아보는 것은 무료이지만, 일부 매장에서는 인기 촬영지나 드라마의 소품 등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주중에는 시간이 제한될 수 있으니 방문 일정을 잘 계획하시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인파 때문에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을 빠른 시간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일부 시점에서는 촬영을 하기 때문에, 촬영중인 구간은 입장 차단될 수 있으니 방문 일정을 잡기 전에 미리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요금

순천 드라마 세트장은 여러 지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방문 요금과 시간이 상이합니다. 입장 요금은 대체로 다음과 같습니다.

 

성젝당과 쌍문동 식당 거리: 무료 태왕사신기 세트장: 성인 3,000원 / 청소년 2,500원 / 어린이 2,000원 해신 세트장: 성인 3,000원 / 청소년 2,500원 / 어린이 2,000원 욕심쟁이 스완 세트장: 성인 3,000원 / 청소년 2,500원 / 어린이 2,000원

 

각 세트장의 입장요금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므로 방문 전에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은 일반적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30분 정도 이른 시간에 문을 열고, 30분 정도 늦게 문을 닫습니다. 세트장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운영 시간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트코스추천

곳에서는 한국형 건축물과 일본형 건축물이 조화롭게 이루어진 독특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분수와 연못, 그리고 꽃이 가득한 정원을 둘러보며, 드라마 촬영장에서 함께한 이야기를 나누며, 숨겨진 셀프 음성안내를 경청하며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세트장 내에는 다양한 음식점이 있으며, 드라마 속 음식을 재현한 식당에서 로맨틱하게 저녁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순천 드라마 세트장에서의 데이트는 ‘순천 드라마 세트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는 ‘Night Tour’를 추천합니다. 밤에 조명이 된 세트장을 구경하며, 담백한 분위기와 함께 양조장에서 만든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체험관

캐릭터 체험관: 태왕사신기에서 등장하는 캐릭터와 함께 찍을 수 있는 체험관입니다.

스토리 체험관: 드라마 해신과 태왕사신기의 스토리를 좀 더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체험관입니다.

의상 체험관: 해신과 태왕사신기에서 사용된 의상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예능 체험 프로그램: 예능 프로그램 녹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매년 여름에는 순천 드라마 세트장에서 방학 행사를 개최하곤 하며, 이때 추가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제공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