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번쯤은 꼭 가봐야 하는 전남 여수 여행지 추천!

전남 여수 여행지 추천 best 5

 

1.낙조동 해안길

 

낙조동 해안길은 전라남도 여수시 낙조동에 위치한 아름다운 해안 산책로입니다. 이 곳은 여수의 독특한 해안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명소로 유명하며, 전통 어촌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여행 코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낙조동 해안길의 길이는 약 2.7km로, 여행객들이 걷기에 적당한 지역을 따라 이어져 있습니다. 산책로는 돌담길과 핀란드산 소나무 그림자 속에서 아름다운 동해안의 파도와 독특한 섬들을 바라보며 여행객들에게 힐링과 휴식을 제공합니다. 낙조동 해안길을 걷다 보면, 멀리 돌산도와 해상대교를 볼 수 있으며, 간혹 바다에서의 일상을 살아가는 어선들도 포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낙조동 해안길은 소호동 벽화마을과 가까워 여행 중 다른 관광지도 손쉽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공원이 개장함에 따라 친환경 조성물, 야누리 푸르지오 등 관람 구경객들에게 스타트를 누리게 되는 마을이 생겨났다. 그린존 커뮤니티장에서는 여행영상물 낙조동을 기반으로한 청량한 소통 공간도 조성되었습니다. 낙조동 해안길은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걷기 좋은 명소로, 독특한 경치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곳입니다. 

 

 

 

2,소호동 벽화마을

 

여수 소호동 벽화마을은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다양한 벽화와 거리미술 작품들로 디자인된 아기자기한 마을입니다. 골목길마다 그림과 오브제가 어우러진 이곳은 볼거리가 풍부하며 멋진 사진 찍기에도 충분한 여행지입니다. 소호동 벽화마을은 고된 생활의 올드타운을 예술작품과 벽화로 새롭게 탈바꿈하여 젊은 예술가들의 창작이 이어가는 공간으로 한다. 풍경화, 초상화, 추상화 등 여러가지 주제의 벽화로 여수의 이색적인 콘텐츠와 더불어 많은 이들이 찾는 마을로 그려졌다. 여수 소호동 벽화마을의 대표적인 미로길을 걷다보면, 발육성 장거리를 채워 그린여름 체어계 동력을 앗아갈 수 있는 계발입니다. 또한 이곳에서 자주 개최되는 거리 축제를 통해 문화예술로 구슬땀 낼 시간을 즐겨보세요. 소호동 벽화마을은 낙조동 해안길과 가까워 여행객들이 손쉽게 관광 다양한 여행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이런 두 충절에 다녀오면 안전하게 다양한 명소로 인접해 있고 도보로 이동가능하다.

 

 

 

3,카페거리

 

1.경로 7017 해상카페 거리 경로 7017 카페 거리는 여수 해상도로 인근에 위치해 있어 바다 전망이 매우 좋습니다. 이곳에는 수많은 카페들이 줄지어 있어 개성이 넘치는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오션뷰를 감상하며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이색 카페들에서 충분한 여유와 휴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대포항 카페 거리 대포항 일대 카페 거리는 대포항과 연계된 여수 바다의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카페들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대부분의 카페들이 해안가를 산책하다가 들리기 좋은 위치에 있어 명당의 다양한 다과책을 확인해보는 동시에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변신할 수 있다.

 

 

 

5,검은모래 해변

 

여수 검은모래 해변은 한국의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이곳은 그 특별한 검은 모래 때문에 유명한데요, 이 검은 모래는 실제로 철분 함량이 높아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변은 그 길이가 약 1.2km로 꽤 긴 편이며, 주변에는 다양한 관광시설과 레스토랑, 숙박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수 검은모래 해변은 맑고 깨끗한 물과 부드러운 모래질로 인해 물놀이에 알맞은 곳으론 유명합니다. 이곳에서 축제와 문화 행사도 다양하게 열리며, 내수면 도래지로 명성이 알려져 있기 때문에,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많은 곳입니다. 바다를 향한 전망대나 솔숲 공원을 돌아보며 산책을 즐기시거나 근처의 향일암 테루와 거문도가 다양한 볼거리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추천됩니다. 관광객들은 물론 현지 주민들도 이곳을 찾아 휴식과 스트레스 해소를 즐긴다고 하니 여수 여행 시 꼭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와 함께 여수 여행을 준비 하신다면 한 곳을 더 추천 합니다.

 

6.유월드 루지 테마파크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는 한국 전라남도 여수시의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스릴 있는 즐길거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입니다. 이 독특한 레크리에이션 파크에서 관광객들은 루지, 일명 썰매를 타고 레일이 설치된 경사로를 따라 내려갑니다. 라이더들은 속도를 조절하면서 멋진 경치와 함께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는 1.4km의 길이와 최대 속도 40km/h 등 다양한 코스와 난이도를 제공하여 모든 연령대의 이용객들에게 재미와 스릴을 선사합니다. 또한, 큐브가 상영되는 인터랙티브 원예늄 및 고고학 박물관을 비롯한 다양한 시설과 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롯데리아, 카페, 전망대 등 많은 편의 시설과 휴식 공간도 이용객들에게 제공되어 있습니다. 여수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차별화된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기고 싶은 여수여행객들에게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는 꼭 들러 볼 만한 추천 스팟입니다.

 

가족, 친구, 연인 등 누구와 함께 와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